뉴스종합 > 연예

비주얼 3인조 신인 걸그룹 “S2U”(에스투유) 본격 데뷔 '구슬땀'

기사입력 2017-03-06 오후 7:17:56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대구 지역에서 보기 드문 3인조 비주얼 신인 걸그룹 ‘S2U’(에스투유)가 오는 4월에 1집 싱글 ‘잠이 안 와‘라는 곡으로 본격 데뷔를 앞두고 있다.

 

▲ 사진제공 = 원샷엔터테인먼트

 

‘S2U’(에스투유)는 대구에 기반을 둔 매니지먼트 & 공연기획 전문회사 ‘원샷엔터테인먼트’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걸 그룹으로, 리더이자 랩을 담당 하고 있는 ‘미유‘ 메인보컬 ’수정’ 서브보컬 ‘세은’으로 구성되어 있다.

 

원샷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현재 서울, 경기 수도권, 그리고 대형 기획사에만 편중된 가요계를 저희 같이 대구 지역에 기반을 둔 중소 기획사에서도, 서울 대형 기획사 못지않은 퀄리티 의 가수를 기획, 제작 할 수 있다는 것과, 그리고 굳이 서울을 가지 않고 지방에서도 얼마든지 가수의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고 강조했다.

 

지금까지 오디션으로 캐스팅된 3명의 멤버(미유, 수정, 세은)는 회사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체계적인 트레이닝 거쳐 오는 2017년 4월 데뷔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무엇보다 특이한 점은 본래 공연 기획사의 이점을 살려, 지역 행사와 대학 축제 등의 많은 무대 경험을 통하여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방송 데뷔하게 된다고 한다.

 

한편, 이번에 발매될 ‘S2U’(에스투유) 타이틀곡 ’잠이 안 와’는 ‘원샷엔터테인먼트‘ 메인 프로듀서 ’JPD’(전경훈)의 곡으로 일렉트로닉 팝 장르의 사랑스럽고 밝은 느낌의 곡이다.

 

이미 타이틀곡 ‘잠이 안 와’ 이외에도 레트로 한 느낌의 힙합곡인 ‘너 때문에’ 세련된 피아노 주법이 인상적인 힙합 발라드 ‘밤이 깊어가’ 그리고 펑키한 댄스곡 ‘Promise U’ 등의 곡들이 대기하고 있으며, 활동과 동시에 3개월마다 앨범에 추가되어 발매 된다고 한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김영록
  7. 김철우
  8. 명현관
  9. 이동진
  10. 정종순
  11. 전동평
  12. 김준성
  13. 임택
  14. 이낙연
  15. 문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