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그룹 놀자, ‘Love Bed’ 발매 기념 쇼케이스..팬들 반응 ‘폭발적’

기사입력 2017-02-25 오후 10:19:19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박은정=기자   지난 24일 그룹 놀자는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OTO PROJECT에서 팬들과 함께하는 쇼케이스를 개최해 새 디지털 싱글 ‘#럽스타그램’의 타이틀곡 ‘Love Bed’의 무대를 처음으로 선보였다.

 

▲ 사진 : Topline company

 

MC 호조의 매끄러운 진행으로 시작된 이 날 공연은 놀자의 ‘춤이나 추자’로 포문을 열었으며, 이어 ‘들키지 않을게’, ‘JUMP’ 등 놀자 만의 색깔이 담긴 이전 발표 곡들을 부르며 무대를 뜨겁게 달궜다.

 

신곡 ‘Love Bed’ 무대에서는 즉석에서 관객 한 명을 무대 위로 초대해 장미꽃을 선물하는 로맨틱한 이벤트를 펼쳐 다른 관객들의 부러운 눈길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또한 길구봉구가 게스트로 참여해 놀자의 신곡 발매를 축하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앨범에는 수록되지 않은 신곡 ‘Love Bed’의 어쿠스틱 버전을 공개하고, Q&A 타임 등으로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의 마음을 달래며 훈훈한 시간이 이어졌다.

 

놀자는 “레이블 설립 후 처음 발표하는 곡이라 긴장도 많이 됐는데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활발히 활동할 예정이니 이번에 개인 활동으로 참여하지 못한 범상과 서정, 그리고 이번에 함께하게 된 유종까지 모두 사랑해주시고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놀자의 새 디지털 싱글 ‘#럽스타그램’은 지난 23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김영록
  7. 김철우
  8. 명현관
  9. 정종순
  10. 이동진
  11. 전동평
  12. 임택
  13. 김준성
  14. 문인
  15. 이낙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