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트로트 가수 ‘송영제’, ‘광엽‘으로 컴백 선언

기사입력 2017-02-24 오후 8:17:32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10년 전 정통 트로트 가수로 정식 데뷔한 ‘송영제‘가 ’광엽’이란 이름으로 컴백을 선언했다.

 

▲  사진제공 = 원샷엔터테인먼트 

 

1집 ‘사랑의 전설’ 2집 ‘쪽지’등으로 정식 데뷔했지만 소속사의 문제로 음악을 포기해야만 했었다, 하지만 그의 음악사랑은 여전히 진행 중이었고, 좀 더 새로운 모습으로 꼭 다시 돌아 가라라 다짐했던 그였다.

 

그러다 그의 오랜 친구이자 현 소속사 ‘원샷엔터테인먼트’ 메인 프로듀서인 ‘JPD’를 만나 ‘원샷엔터테인먼트’에 새로이 둥지를 틀고, 새로운 트로트 음악의 도화선에 불을 지피게 되었다.

 

가수 ‘광엽‘은 데뷔 10년차의 베테랑 가수이지만 시간이 많이 흐른 지금, 다시 신인의 마음으로 트로트 음악계에 날개를 활짝 펼칠 준비를 하고 있다.

 

이번 4월 발매 될 트로트 가수 ‘광엽‘의 신곡 ‘땡 잡았어요’는 그의 친구이자 프로듀서인 ‘JPD’의 곡으로, 일렉트로닉과 락, 그리고 트로트를 접목시킨 전혀 새로운 느낌의 세미 트로트 곡이다.

 

신나는 리듬에 신디사이저와 일렉기타가 어우러진 빠른 템포의 곡으로 시원시원한 ‘광엽‘의 보컬과 환상적인 조합을 이루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코러스에는 국민 코러스라 불리는 ’김현아‘씨가 참여하였고, 기타세션에는 최고의 기타리스트 신 ’이성렬‘씨가 참여하여 한층 더 퀄리티를 끌어올렸다고 한다.

 

한편, 이번 신곡 ‘땡 잡았어요’ 뮤직비디오는 일본 오키나와에서 로케로 촬영하며, 뮤직비디오 완성에 맞혀 4월 전격 공개 된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김영록
  7. 김철우
  8. 명현관
  9. 이동진
  10. 정종순
  11. 전동평
  12. 김준성
  13. 임택
  14. 이낙연
  15. 문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