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황치열X슬기, ‘폭풍 케미’ 예고

기사입력 2017-02-20 오후 6:55:20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가수 황치열은 2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걸그룹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 한 신곡 '남녀의 온도차'를 공개하며 걸그룹 콜라보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한다.

 

신곡 '남녀의 온도차'는 오래된 연인 사이에서 나타날 수 있는 입장 차이를 노래한 곡으로, 상대에게 표현하는 방식이 다른 것에 대해 서로에게 느끼는 감정을 남자와 여자의 입장에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  레드벨벳 슬기 = 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엄 템포에 일렉 피아노와 기타의 밸런스가 잘 어우러져 있으며, 연애에 대한 남녀의 입장 차이를 잘 표현한 황치열과 슬기의 보컬 케미가 돋보인다.

 

여기에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해 주목받았던 케이시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보이시하고 차분한 래핑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작곡에는 떠오르는 신에 프로듀서 플로버와 한길이 공동 작업했으며, 작사에는 드라마 '도깨비', '태양의 후예' 등 OST를 히트시킨 프로듀서 로코베리가 참여해 더욱 기대를 높인다.

 

▲ 가수 황치열 = 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한편,  이번 신곡 '남녀의 온도차'는 황치열의 걸그룹 프로젝트 3부작의 마지막 음원으로, 그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프로젝트는 마무리되었지만 앞으로 그가 보여줄 또 다른 음악적 행보에 음악팬들의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김영록
  7. 김철우
  8. 명현관
  9. 정종순
  10. 이동진
  11. 전동평
  12. 임택
  13. 김준성
  14. 문인
  15. 이낙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