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플랜에이 아티스트들의 새해 한복 인사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기사입력 2017-01-27 오후 9:46:29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박은정=기자  플랜에이 엔터테인먼트(이하 플랜에이)가 소속 아티스트들이 한복을 입고 촬영한 첫 가족 사진을 공개했다. 

 

27일 오전 플랜에이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공식 SNS채널에는 에이핑크, 허각, 빅톤 등 소속 아티스트가 모두 모여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정유년 설날 맞이 새해 인사를 전하는 사진이 공개돼 팬들의 시선을 붙잡고 있다. 

 

에이핑크, 허각, 빅톤은 각자의 개성을 담은 포즈와 표정으로  '2017년 우리 더 행복하자', '올 한해도 항상 좋은 일, 기쁜 일만 가득 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2017년 대박나세요!'등 애정이 가득 담긴 새해 인사와 덕담을 전하고 있다.

 

국내대표 청순돌 에이핑크와 감성 보컬리스트 허각, 2016년 11월 데뷔 후 슈퍼루키로 주목받은 신인그룹 빅톤까지 모두 한자리에 함께한 플랜에이 소속 아티스트의 첫 가족 사진에 팬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플랜에이측은 "지난 2016년에도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2017년도 더욱 성장하며 각 아티스트와 함께 늘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김영록
  7. 김철우
  8. 명현관
  9. 이동진
  10. 정종순
  11. 전동평
  12. 김준성
  13. 임택
  14. 이낙연
  15. 문인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