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투포케이(24K) 파리 공연 "쓰러진 팬들로 초긴장"

기사입력 2017-01-19 오후 7:12:36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지난 16일 투포케이(24K) 프랑스 파리공연에서 공연을 보던 팬 20여명이 어지럼증과 호흡곤란을 호소하며 쓰러져 응급조치를 받는 긴박한 상황이 벌어졌다.

 

특히, 이날 공연장에는 수용인원보다 좀 많은 1천여명이 들어차 발디딜 틈조차 없을만큼 성황을 이뤘다.

 

 

투포케이 공연이 절정에 이른 후반부에 접어들면서 한두명씩 쓰러지기 시작해 마지막 엔딩 무대 때는 20여명이 한꺼번에 호흡곤란을 호소하며 주저앉아 대기중이던 의료진이 긴급하게 출동해 응급조치를 취했다.

 

공연이 끝났지만 몇 명은 의식을 회복하지 못해 의료진과 공연관계자가 초긴장 상태에 빠지기도 했다.

 

투포케이 멤버들도 공연을 끝낸지 30여분동안 실신한 팬들 때문에 공연장을 떠나지 못했다. 걱정 어린 표정으로 현장을 지키던 투포케이 멤버들은 이후 마지막으로 정신을 차린 팬을 찾아가 10여분간 위로한 뒤 함께 사진 촬영까지 해주고 현장을 떠나는 훈훈한 광경이 펼쳐지기도 했다.

 

 

투포케이를 이끌고 유럽 투어 공연을 마친 조은엔터테인먼트 김성광 이사는 "유럽 젊은이들의 열정과 환호가 대단했다. 투포케이가 이번 공연을 통해 유럽에서 입지를 확실하게 구축한 분위기이다. 각 나라의 공연 프로모터들이 앞다투어 유럽 공연권을 독점으로 넘겨달라고 요청할 정도로 성공적이었다"고 전했다.

 

한편 영국, 이탈리아, 핀란드, 독일,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프랑스까지 유럽 8개국 투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투포케이는 당분간 휴식을 취한 뒤 다음 앨범 준비작업에 들어갈 예정이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김철우
  6. 최형식
  7. 명현관
  8. 김영록
  9. 이동진
  10. 김준성
  11. 정종순
  12. 이낙연
  13. 전동평
  14. 임택
  15. 서대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