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엔젤스파이팅, 자선 격투기 대회 '엔젤스 파이팅' 연다

기사입력 2017-01-12 오후 9:40:48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희귀, 난치병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선사하는 자선 단체인 ‘엔젤스파이팅’이 지난 10월 성황리 막을 내린 ‘제1회 엔젤스 파이팅’에 이어 오는 14일 ‘제2회 엔젤스 파이팅 대회’를 개최한다.

 

‘엔젤스파이팅’은 지난 2016년 난치병으로 도움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어린이에게 꿈과 희망, 나눔을 선물하기 위해 설립된 기부 단체로, 연예인 및 실제 파이터들이 참여하는 자선 격투기 대회를 개최하여 매 대회에 발생하는 입장 수익을 희귀, 난치병 어린이들을 위해 기부하고 수술비 및 생활 안정자금 등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 대회엔 대한민국 헤비급 자존심 임진수, 반다레이 실바의 제자 이나지우, 피트니스 여전사 김정화, 삼보 챔피언 엘런 킴, 배우 파이터 고유안, 아이돌 파이터 이대원, 미녀파이터 정소현∙박연화, 걸그룹 아이돌 디제이피카∙김신혜 등이 출전해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이종격투기 총괄본부장인 파이터 겸 방송인 육진수는 “격투기와 자선, 어린이 돕기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지만, 참가자 모두가 의기 투합하여 희귀∙난치병 어린이들을 도울 예정이다. 많은 환아들과 가족분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대회 개최 배경을 밝혔다.

 

한편, 회장 배우 정준호, 대표 박호준, 부대표 가수 김창렬, 가수 임창렬, 총괄본부장 육진수 등으로 구성돼 있는 ‘엔젤스파이팅’이 개최한 ‘제2회 엔젤스 파이팅 대회’는 1월 14일(토) 저녁 8시 KBS 아레나홀에서 열리며, KBS N 스포츠를 통해 생중계된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김철우
  6. 최형식
  7. 명현관
  8. 김영록
  9. 이동진
  10. 김준성
  11. 정종순
  12. 이낙연
  13. 전동평
  14. 임택
  15. 서대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