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불어라 미풍아' 이일화, 우아한 패션 선보이며 "시청자 시선 한눈에"

기사입력 2016-12-17 오후 8:28:00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주말 안방극장을 책임지고 있는 MBC 주말 드라마 ‘불어라 미풍아’에서 이일화는 김미풍(임지연 분)의 엄마인 주영애 역을 맡아, 자연스러운 이북 사투리 연기와 함께 우아한 패션을 선보여 시청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4일 방송된 30회에서 이장고(손호준 분)는 주영애(이일화 분)에게 코트를 선물하며 장모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을 보였으며, 31회에서는 이일화가 선물 받은 코트를 우아하면서도 단아하게 소화해낸 모습이 전파를 타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한눈에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이일화는 겨울 한파에 잘 어울리는 연갈색 원피스와 무게감 있는 와인 컬러의 알파카 롱 코트를 매치,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또한 그녀는 동안 피부를 돋보이게 하는 연한 메이크업과 이에 안성맞춤인 단정한 헤어스타일로 한층 분위기를 더했다.


한편, 방송을 접한 네티즌 들은 “사위와 장모 사이가 너무 보기 좋다”, “역시 숨길 수 없는 여배우 아우라”, ”이일화 피부 비결이 뭘까”, “갈수록 불어라 미풍아 흥미진진”등의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신우철
  4. 구충곤
  5. 최형식
  6. 김영록
  7. 김철우
  8. 명현관
  9. 정종순
  10. 이동진
  11. 전동평
  12. 임택
  13. 김준성
  14. 문인
  15. 이낙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