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에이핑크, 스페셜 앨범 'Dear' 트랙리스트 전격 공개

기사입력 2016-12-06 오후 6:52:07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6일 0시 에이핑크는 공식 팬카페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웨이보 등 에이핑크 공식 SNS를 통해 첫 스페셜 앨범 'Dear'의 트랙리스트가 담긴 이미지를 공개했다.

 

팬들에게 전하는 에이핑크 멤버들의 진솔한 마음을 담은 첫번째 트랙 'Dear'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별의 별'을 비롯해 'Miss U',  '흔한 일', '잃어버린 조각',

'그 봄날, 이 가을' 등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과  ‘NoNoNo’, ‘내가 설렐 수 있게’, ‘LUV’의 새로운 편곡 버전, ‘Mr. Chu’, ‘동화 같은 사랑’, ‘4월 19일’ 인스트가 수록돼 눈길을 끈다.

 

타이틀 곡 '별의 별'은 에이핑크의 대표 히트곡 ‘Mr. Chu’를 프로듀싱한 ‘이단옆차기’와 포미닛, 씨스타, 트와이스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곡을 만든 작곡가 ‘새벽’, ’진리’의 작품으로 기대를 모은다.

 

애틋한 느낌의 멜로디와 가사가 업템포 힙합장르와 잘 어우러진 댄스 곡으로, 팬들을 별에 비유해 에이핑크의 영원한 별이 되어주길 바라는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았다. 

 

이와 함께 다양한 장르와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음반으로 정규 앨범 못지않은 다채로운 구성으로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에이핑크의 음악적 퀄리티를 자랑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에이핑크의 첫 스페셜 앨범 'Dear'는 12월 15일 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팬들과 만난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김철우
  6. 최형식
  7. 명현관
  8. 김영록
  9. 이동진
  10. 이낙연
  11. 정종순
  12. 김준성
  13. 전동평
  14. 임택
  15. 서대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