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종합 > 연예

정은지, '멜론뮤직어워드' 발라드부문 수상...첫 솔로앨범 성공적

기사입력 2016-11-20 오후 8:53:16 입력
페이스북 트위터


 

박은정=기자  에이핑크 정은지가 지난 19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이날 시상식에서 첫 솔로 앨범 “Dream'의 타이틀 곡 ‘하늘바라기’로 2016 멜론뮤직어워드의 발라드부문에서 수상하며 향후 솔로활동이 더욱 기대되는 가수로 자리매김했다.

 

정은지는 "첫 솔로 앨범인데도 많은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면서  "어두운 일들이 많은데  우리 노래를 듣고 밝은 일들이 많았으면 좋겠다"라는 수상소감을 남겼다.

 

이날 발라드 부문에는 윤미래, 태연, 김나영 등 음원 파워를 갖춘 쟁쟁한 후보가 오른 가운데 정은지는 수상의 영광을 안으며 2016년을 더욱 뜻깊게 마무리할 수 있게 됐다. 

 

지난 4월 첫 솔로앨범 'Dream'을 발표한 정은지는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타이틀 곡 ‘하늘바라기’를 통해 아티스트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하늘바라기’는 음원 공개와 동시에 국내 주요 8개 음원차트 1위에 이름을 올리며 ‘퍼펙트 올킬’을 기록했고, 싱가포르, 타이완, 말레이시아, 홍콩, 베트남 등 아이튠즈 차트에서도 1위에 오르며 글로벌한 인기를 과시했다.

 

특히, 3만장의 앨범 초도물량이 완판되어 긴급하게 앨범이 추가 제작에 들어가며 음반시장에서도 여성솔로가수로서 이례적으로 높은 앨범 판매량을 기록했다.

 

한편, 에이핑크는 18일 대만에서 성공적인 아시아투어의 첫 포문을 연데 이어 25일 싱가포르에서 투어를 이어간다.   

 

 

-Copyrights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광주.전남.부산.대전.세종.서울 실시간 뉴스 및 동영상제공>


 

박은정 기자 (ikbc88@hanamail.net)

최근기사

네티즌 의견
내용은 200자 이내로 적어야합니다. 기사와 무관한 글은 임의로 삭제 될 수 있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의견
쓰기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

  1. 이용섭
  2. 이승옥
  3. 구충곤
  4. 신우철
  5. 김철우
  6. 최형식
  7. 명현관
  8. 김영록
  9. 이동진
  10. 김준성
  11. 정종순
  12. 이낙연
  13. 전동평
  14. 임택
  15. 서대석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인물은 독자들이 기사인물에 대한
클릭수(읽기)가 실시간으로 적용된 것입니다.

최근 가장 많이 본 기사